The smart Trick of 소액결제정책미납 That No One is Discussing

Wiki Article

상담 연락을 해 오신 고객분들에게 소액결제 정책에 대한 해결 방법을 공유해 드리는 이유는 간단명료 합니다.

하지만 그만큼 무분별한 과소비를 하여 다음달 휴대폰 요금을 미납하게 되는 경우도 생길수 있고 미납이 잡히면 그만큼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는데에 제한이 생긴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개인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결제 가능 여부는 고액결제 차단 여부, 정책, 한도, 회선조건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정책상 최대 한도는 소유자 명의를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여러개의 휴대폰을 사용한다고 소액결제할 수 있는 금액이 늘어나는 것은 아니고, 서로 나눠서 쓸 수 있을 뿐임을 명심하셔야 합니다.

모바일 청구서에 ‘콘텐츠 이용료’로 요금이 표시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앞서 설명드렸던 “정보이용료가 정보이용료현금화 무엇인가요? 를 보시면 정보이용료로 구글 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 각종 어플들에서 결제가 이루어진다고 설명드렸습니다.

모바일 고지서에도 정보이용료현금화 ‘콘텐츠 이용료’로 요금이 표시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섯 번째 이유는 본인명의의 여러 휴대폰으로 소액결제를 사용했을때 걸리는 정책입니다.

듀이티켓과 같은 경우에는 모든 결제 대행사의 정책에 대하여 아주 자세하게 알고있고 만약에 정책에 해당이 된다고 한들 즉각적으로 정책을 우회에서 서비스 진행을 할 수 있도록 진행시켜드리기 때문에 이런 확실한 업체를 고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정보이용료가 무엇인지 그리고 정보이용료 현금화란 무엇인지 알았다면 이제 정보이용료현금화 방법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실겁니다.

두 번째로 소액결제 정책 뚫는 방법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를 현금화하는 방식으로 소액결제 정책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또 다른 장점은 결제대행사의 정책에 영향을 받지 않아 소액결제보다 훨씬 결제가 쉽게 들어간다는 점 입니다.

정보이용료는 다른말로 콘텐츠이용료, 구글결제, 인앱결제, 데이터이용료 등등 많은 이름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구글플레이의 정보이용료 결제 정책은 통일되어 있어 한 애플리케이션에서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다른 모든 곳에서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